바이오가스 분야에 사용되는 유량계의 측정값 오차와 불량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

골든룰

바이오가스 분야에 사용되는 유량계의 측정값 오차와 불량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

많은 회사들이 골든룰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바이오가스 분야에 사용되는 유량계의 측정값 오차와 불량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

작성자 : 관리자

작성날짜 : 2021.10.18 09:46

조회수 : 1,106

지난 10년간 바이오가스 분야에 사용되는 유량계의 측정값 오차와 불량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길이 골든룰의 FN질량유량계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오랜 시간 열질량유량계를 바이오가스에 적용해오면서 수많은 어려움과 난제 앞에서 굴하지 않고 드디어 바이오가스 같은 열악한 환경에서도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는
FN질량유량계를 2014년 국산개발 완료하여 청주환경사업소 음폐수바이오, 울진가축분뇨처리장, 구리하수처리장 소화조 바이오가스, 한국주택공사 화성동탄 2클린센터 라인에 적용하여 성공한 사례를 올립니다.

현재 이 실적을 바탕으로 음성가축분뇨처리장에서도 고장난 열질량유량계를  당사의 FN질량유량계( 125A - 4대)로 대체 수주하여 납품하였습니다.
그 밖에 열질량유량계로 문제가 발생하여 해결되지 않았던 밀양가축분뇨처리장도 설계회사를 통해 당사의 FN질량유량계로 대체 납품할 예정입니다.

디테일한 FN질량유량계와 기존의 차압식유량계 그리고 터빈, 볼텍스, 초음파 등 의 유량계와의 장단점 비교한 기술제안서와 비교표를 함께 올리오니 최초 설계 및 설치공사에서 참고하시어 반영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반도체, 석유화학, 케미칼, 제철, 조선소, 발전소 등 의 모든 산업플랜트에서 그 탁월한 성능을 나타내고 있는  당사의 스팀용, 수소가스용, 바이오가스용, 가스거래용, 연료유용, 압축공기용, 가스용 국산 개발 제품인 FN질량유량계와 코리올리질량유량계(수입품)를 비교한 기술제안서(기술자료 참고)를 기술자료실과 비교표에 올리오니 참고하시어 세계적인 불황을 타개해 나가시는데 미력하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수입품 대비 저렴한 국산 FN질량유량계의 +/-0.1% F.S 의 정확도와 그 성능을 시험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기술영업부 / 이영종이사